switch 문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MouseClickTest : MonoBehaviour {
public int myScore = 50;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}
void OnMouseDown(){
myScore = myScore - 10;
switch (myScore) {
case 10: // myScore 10인경우 아래 구문 실행
print("failed");
break; //구문의 끝
case 20:
print("20");
break;
case 30:
print("30");
break;
case 40:
print("40");
break;
default : // case가 지정되지 않은 기본값
print("50");
break;
}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}
}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MouseClickTest : MonoBehaviour {
public int myScore = 50;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}
void OnMouseDown(){
myScore = myScore - 10;
switch (myScore) {
case 10: // myScore 10인경우 아래 구문 실행
print("failed");
break; //구문의 끝
case 20:
print("20");
break;
case 30:
print("30");
break;
case 40:
print("40");
break;
default : // case가 지정되지 않은 기본값
print("50");
break;
}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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