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수 오버로딩
함수 오버로딩
같은 이름의 함수를 2개 이상 만들어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것
(같은 이름의 함수지만, 데이터 형은 다른)
인자가 3개인 함수를 만들어 인자의 숫자를 편의대로 조정 할 수 있다.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MouseClickTest : MonoBehaviour {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int A = Sum (2, 7);
print (A);
float B = Sum (3.2f, 20.1f);
print (B);
}
int Sum(int a, int b){ //int형
int sum = a + b;
return sum;
}
int Sum(int a, int b, int c){ //int형 인자 3개
int sum = a + b + c
return sum;
}
float Sum(float a, float b){ //float형
float sum = a + b;
return sum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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