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 마우스 이벤트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MouseClickTest : MonoBehaviour {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}
// 아래 스크립트는 Box Collider 설정 되어 있어야만 함.
void OnMouseDown(){// 게임오브젝트를 다운 했을때
print ("마우스다운");
}
void OnMouseUp(){// 게임오브젝트를 업 했을때
print ("마우스업");
}
void OnMouseEnter(){// 게임오브젝트 안으로 마우스가 들어왔을떼
print ("마우스엔터");
}
void OnMouseExit(){// 게임오브젝트 밖으로 마우스가 나왔을때
print ("마우스엑시트")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}
}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MouseClickTest : MonoBehaviour {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}
// 아래 스크립트는 Box Collider 설정 되어 있어야만 함.
void OnMouseDown(){// 게임오브젝트를 다운 했을때
print ("마우스다운");
}
void OnMouseUp(){// 게임오브젝트를 업 했을때
print ("마우스업");
}
void OnMouseEnter(){// 게임오브젝트 안으로 마우스가 들어왔을떼
print ("마우스엔터");
}
void OnMouseExit(){// 게임오브젝트 밖으로 마우스가 나왔을때
print ("마우스엑시트")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}
}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