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stroy( gameObject);
Destroy( gameObject);
Destroy(); 게임 오브젝트를 사라지게(죽일때) 쓰는 함수
gameObject에서 앞의 g가 소문자일 경우 스크립트가 연결되어 있는 해당 게임오브젝트이다.(자신)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MouseClickTest : MonoBehaviour {
public int hp = 100;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print (hp);
}
void OnMouseDown(){
hp = hp - 10;
if (hp < 1) {
print ("killed...");
Destroy (gameObject);
} else {
print("live");
print(hp);
}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}
}
Destroy(); 게임 오브젝트를 사라지게(죽일때) 쓰는 함수
gameObject에서 앞의 g가 소문자일 경우 스크립트가 연결되어 있는 해당 게임오브젝트이다.(자신)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MouseClickTest : MonoBehaviour {
public int hp = 100;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print (hp);
}
void OnMouseDown(){
hp = hp - 10;
if (hp < 1) {
print ("killed...");
Destroy (gameObject);
} else {
print("live");
print(hp);
}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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