===[ C#코드 ]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//인풋필드 사용
using UnityEngine.UI;
public class loginTest : MonoBehaviour
{
// InputField 맴버변수
InputField _id;
InputField _pass;
//InputField 초기 설정
//매개변수로 들어오는 InputField id를 현재 클래스의 맴버변수 _id에 담는다.
public void SetId(InputField id)
{
this._id = id;
}
public void SetPass(InputField pass)
{
this._pass = pass;
}
// 코루틴 시작
public void logtest()
{
StartCoroutine(TestLogin());
}
IEnumerator TestLogin()
{
//텍스트 게임오브젝트 객 변수 대입
Text mylogin = GameObject.Find("logText").GetComponent<Text>();
string url = "http://localhost/login.php";
// 폼 필드 생성
WWWForm loginData = new WWWForm();
//현재_id.text 값을 php의 id_data로 대입
loginData.AddField("id_data", _id.text);
loginData.AddField("pass_data", _pass.text);
//폼필드 데이터 전송
WWW login = new WWW(url, loginData);
yield return login;
// 텍스트 반환
mylogin.text = login.text;
}
}
===[ PHP 코드 ]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<?php
$id = "adepter";
$pass = 1234567;
$setId = $_POST["id_data"];
$setPass = $_POST["pass_data"];
$loginOk = "로그인 성공!";
$loginBad = "로그인 실패.";
if($id == $setId && $pass == $setPass){
echo $setId.' 님 '.$loginOk;
}
else{
echo $setId.' 님 '.$loginBad;
}
?>
===[ UNITY 화면상태 ]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빈 게임 오브젝트 생성 -> 유니티 스크립트 연결후 -> 인풋 필드 2개 생성(ID와 PASS를 받을)
-> 버튼 생성 -> 버튼 OnClick 이벤트에 스크립트 연결된 빈 게임 오브젝트 삽입 ->
OnClick 이벤트에 인풋필드 함수 설정 및 인풋필드 삽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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