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수.
상수는 변수와 사용법은 같으나 값이 변하지 않는다.
선언방방
const int A= 10; //const 키워드로 상수선언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MouseClickTest : MonoBehaviour {
const int SCORE10 = 10;
const int SCORE20 = 20;
const int SCORE30 = 30;
const int SCORE40 = 40;
public int myScore = 50;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}
void OnMouseDown(){
myScore = myScore - 10;
switch (myScore) {
case SCORE10: // 상수의 값을 적용
print("failed");
break; //구문의 끝
case SCORE20:
print("20");
GetComponent<Renderer>().material.color = Color.red;
break;
case SCORE30:
print("30");
break;
case SCORE40:
print("40");
break;
default : // case가 지정되지 않은 기본값
print("50");
break;
}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}
}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