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terial / shader / texture
render mode - Opaque : 불투명
render mode - Transparent : 투명 / 색상값에서 알파채널로 투명도 조절(유리재질 100%투명안됨)
render mode - Fade : 100% 투명에서 서서히 나타나는 방식
render mode - CutOut : 텍스쳐의 특정부분만 알파값을 넣을 수 있음.
왼쪽에 위치한 사각박스에 텍스쳐 넣을 수 있음.
Albedo : 베이스 컬러
Metallic : 금속 속성 ( 리플렉션 )
Normal Map : 텍스쳐 베이스 범프
render mode - Transparent : 투명 / 색상값에서 알파채널로 투명도 조절(유리재질 100%투명안됨)
render mode - Fade : 100% 투명에서 서서히 나타나는 방식
render mode - CutOut : 텍스쳐의 특정부분만 알파값을 넣을 수 있음.
왼쪽에 위치한 사각박스에 텍스쳐 넣을 수 있음.
Albedo : 베이스 컬러
Metallic : 금속 속성 ( 리플렉션 )
Normal Map : 텍스쳐 베이스 범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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