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래스, 읽기전용 변수와 읽기쓰기 변수.
public class Enemy {
int _hp;
public int hp{ // 외부에서 해당값에 변수대입 불가능
get{
return _hp; //
}
}
}
public class Enemy {
int _hp;
public int hp{
get{
return _hp;
}
set{
_hp = value; // value는 외부의 에서 전달받은 값을 대입
}
}
}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Enemy {
int _hp;
public int hp{
get{
return _hp;
}
set{
if( value > 50){ // 방어코드
_hp = 50;
}else{
_hp = value;
}
}
}
}
int _hp;
public int hp{ // 외부에서 해당값에 변수대입 불가능
get{
return _hp; //
}
}
}
public class Enemy {
int _hp;
public int hp{
get{
return _hp;
}
set{
_hp = value; // value는 외부의 에서 전달받은 값을 대입
}
}
}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Enemy {
int _hp;
public int hp{
get{
return _hp;
}
set{
if( value > 50){ // 방어코드
_hp = 50;
}else{
_hp = value;
}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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