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 <--> php 로그인 복습

===[ C#코드 ]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//인풋필드 사용
using UnityEngine.UI;
public class loginTest : MonoBehaviour
{

    

    // InputField 맴버변수 
    InputField _id;
    InputField _pass;

    //InputField 초기 설정
    //매개변수로 들어오는 InputField id를 현재 클래스의 맴버변수 _id에 담는다.
    public void SetId(InputField id)
    {
        this._id = id;
    }
    public void SetPass(InputField pass)
    {
        this._pass = pass;
    }

    // 코루틴 시작
    public void logtest()
    {
        StartCoroutine(TestLogin());
    }


    IEnumerator TestLogin()
    {
        //텍스트 게임오브젝트 객 변수 대입
        Text mylogin = GameObject.Find("logText").GetComponent<Text>();

        string url = "http://localhost/login.php";

        // 폼 필드 생성
        WWWForm loginData = new WWWForm();
        //현재_id.text 값을 php의 id_data로 대입
        loginData.AddField("id_data", _id.text);
        loginData.AddField("pass_data", _pass.text);

        //폼필드 데이터 전송
        WWW login = new WWW(url, loginData);

        yield return login;

        // 텍스트 반환
        mylogin.text = login.text;

    }
}
===[ PHP 코드 ]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<?php $id = "adepter"; $pass = 1234567; $setId = $_POST["id_data"]; $setPass = $_POST["pass_data"]; $loginOk = "로그인 성공!"; $loginBad = "로그인 실패."; if($id == $setId && $pass == $setPass){ echo $setId.' 님 '.$loginOk; } else{ echo $setId.' 님 '.$loginBad; } ?>
===[ UNITY 화면상태 ]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빈 게임 오브젝트 생성 -> 유니티 스크립트 연결후 -> 인풋 필드 2개 생성(ID와 PASS를 받을)
 -> 버튼 생성 -> 버튼 OnClick 이벤트에 스크립트 연결된 빈 게임 오브젝트 삽입 ->
OnClick 이벤트에 인풋필드 함수 설정 및 인풋필드 삽입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날짜 시간 시간차 시간 계산 하기

코루틴에서 CallBack 함수 적용하기

C++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 / 기본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