델리케이트 체인

 
 
        using UnityEngine;
        using System.Collections;
 
public class DelegateSample : MonoBehaviour
    {
 
 
        void ShowMyname(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print("batman");
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void ShowMyage(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print("35 years old.");
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void ShowMyjob(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print("hero");
        }
 
 
        delegate void ShowData(); // 델리게이트형 함수 선언
        ShowData DspInfo; // 델리게이트형 생성자
 
 
        // Use this for initialization
        void Start()
        {
 
            DspInfo = new ShowData(ShowMyname); // 생성자에 함수 대입
            DspInfo += new ShowData(ShowMyage); // += 으로  체인생성
            DspInfo += new ShowData(ShowMyjob); // += 으로  체인생성
 
            DspInfo();
 
            DspInfo -= new ShowData(ShowMyage); // -=으로 체인 끊기.
            DspInfo();
 
        }
 
        // Update is called once per frame
        void Update()
        {
 
        }
    }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날짜 시간 시간차 시간 계산 하기

코루틴에서 CallBack 함수 적용하기

C++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 / 기본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