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수 오버로딩


함수 오버로딩
같은 이름의 함수를 2개 이상 만들어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것
(같은 이름의 함수지만, 데이터 형은 다른)
인자가 3개인 함수를 만들어 인자의 숫자를 편의대로 조정 할 수 있다.

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
public class MouseClickTest : MonoBehaviour {
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
int A = Sum (2, 7);
print (A);
float B = Sum (3.2f, 20.1f);
print (B);

}


int Sum(int a, int b){ //int형
int sum = a + b;
return sum;
}


int Sum(int a, int b, int c){ //int형 인자 3개
int sum = a + b + c
return sum;
}


float Sum(float a, float b){ //float형
float sum = a + b;
return sum;
}

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
}
}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날짜 시간 시간차 시간 계산 하기

코루틴에서 CallBack 함수 적용하기

C++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 / 기본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