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3D 6강 구글 플레이 업로드

빌드셋팅 -> 플레이어 셋팅 -> 퍼블리싱 셋팅 -> create new key store (잊어버리면 수정이나 업로드가 안됨)-> 키스토어 비밀번호 입력 -> android -> 키스토어 생성

하나의 키스토어에 한개의 프로젝트를 만드는게 좋다.( key)

keystore(컴퓨터 메인보드의 정보로 비밀번호를 만들기 때문에 중복될 수 없다.)
키스토어를 만들고 빌드를 해야 구글 플레이어 올릴 수 있다.
키스토어는 여러개 복제해도 문재 생기지 않는다.

빌드 하려면 키스토어를 지정, 비밀번호 입력을 해야 한다.


vr 설정 해줄때에는 플레이어셋팅에other setting -> virtual reality supported 체크 한다.




















 환경변수 적용법.
keytool 입력 프롬프트 창에서 실행해도 안나옴.

keytool 위치 확인 해주고...

 실행 -> 환경변수 -> 시스템 환경변수 클릭
 환경변수 클릭
 Path 선택 편집








* 페이스북 연동
https://developers.facebook.com/ 접속 ( 페이스북 개발자 페이지)
- 페이스북 로그인(페이스북 sdk 사용)
- 페이스북 친구 정보
-


페이스북 -> myApps -> Settings -> Basic -> 플랫폼 추가 ->Android
Google Play Package Name -> 유니티 빌드 셋팅 네임 입력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https://prime31.com/plugins 접속

https://prime31.com 네이티브로 배포되는 코드를 유니티에서 쓰기 쉽게 하는 제품https://prime31.com/docs#androidSocial
클래스명에 서비스 프로그램 이름을 입력 -> com.prime31.UnityPlayerActivity.

Key Hashes 작성 하기 위해 keytool.exe 실행 할 수 있도록 한다.
keytool 설정법 -> 시작 -> 환경변수 입력 -> 시스템 환경 변수 클릭 ->


keytool 사용하여 배치파일 만들기 ( keytool 인증서 익스포트 )

openssl -> 암호화 
http://gnuwin32.sourceforge.net/packages/openssl.htm
openssl 다운 -> 넥스트 넥스트... 설치...

Hashes키 암호화 시켜야 되기 때문에 openssl 통하여 키를 뽑아낸다.

* C:\Program Files (x86)\GnuWin32\bin\openssl.exe 환경변수 등록.

hash.bat 실행 ->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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