앱스토어 결제 등록하기

http://tsubakit1.hateblo.jp/entry/2015/06/24/055130
유니티 일본 블로그

unity ray light
https://www.google.co.kr/search?q=unity+dim+light&newwindow=1&hl=ko&biw=1366&bih=845&site=webhp&source=lnms&tbm=isch&sa=X&ved=0CAYQ_AUoAWoVChMI_aTg3ZqMyAIVhi2mCh1IxAI7#newwindow=1&hl=ko&tbm=isch&q=unity+light+ray&imgrc=e5oPkb0mQwOLLM%3A
https://github.com/robertcupisz/LightShafts 레이 라이트

앱스토어 결제 등록하기

1. 빌드셋팅 ->  디벨롭먼트 빌드 체크 해제 ->

AndroidManifest 오픈 ->
<uses-permission android:name="com.android.vending.BILLING"/>
코드 추가 (결제 옵션 , 주석 달면 안됨)

빌드-> 구글 개발자콘솔 접속  ->
apk 업로드 클릭  ->

결제 하려면 알파 테스트로 등록(apk 업로드)

2. 스토어 등록정보 작성
타이틀 * 표 표시된것은 반드시 작성한다.

3. 인앱상품 -> 새제품 추가 -> 제품 아이디 ->  아이템 1개당 한개

라이선스 테스트 이메일등록은 콤마로 구분해서 쓰면된다
( 네이버 메일 불가 )
aa@gmail.com,bb@gmail.com

4. 인앱 에셋 설치
파일 주소
http://freebox.myqnapcloud.com:8080/share.cgi?ssid=0jkjiHr


BMFONT - 비트맵 폰트 만들기
선생님 동영상
http://freebox.myqnapcloud.com:8080/share.cgi?ssid=0JvTGV4

http://lianes.tistory.com/49 - 이미지로 만들기

( 필요한 글자를 이미지로 뽑아내는 방식 )
구글 검색 -> BMFONT -> http://www.angelcode.com/products/bmfont/ 접속
http://www.angelcode.com/products/bmfont/install_bmfont_1.13.exe
다운 -> 설치 -> 실행 -> 옵션 -> 폰트셋팅 -> 설정 완료후 메뉴 EXPORT OPTIION 실헹


사이즈 변경후 EXPORT
EDIT -> SELECT FORM FILE ( 메모장에서 뽑아낼 단어 타이핑후 ) -> 파일선택
폰트 저장 -> 폰트 정보와 이미지로 저장


앱스토어 결제 등록하기 두번째 =====================

인앱 키 등록.
IABUIManager 스크립트 -> Initialize IAB 부분 키 변경
키는 구글 콘솔(개발자) -> 등록된앱 -> 서비스및 api -> 이 애플리케이션용 라이선스 키 적용


GoogleIABEventListener = 구글 결제에 관한 스크립트
IABUIManager = 컴포넌트처럼 쓸 수 있게 만들어 놓은 ui 스크립트
MonoBehaviourGUI = unity on gui 기능을 쓸 수 있다.


인앱상품 아이디 IABUIManager 스크립트의  등록
ifGUILayout.Button( "Query Inventory" ) 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var skus = new string[] { "gem2gold" };
           GoogleIAB.queryInventory( skus );
        }




계정 세부정보 저장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날짜 시간 시간차 시간 계산 하기

코루틴에서 CallBack 함수 적용하기

C++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 / 기본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