캐릭터 콘트롤러 사용시 충돌 체크 방향 이동

오브젝트의 로컬 방향 transform.forward

   Ray ray = new Ray(tr.position, transform.forward);
            Vector3 dirr = ray.direction;

            playerCtrl.Move(-transform.forward * 20f * Time.deltaTime);// 반대 방향으로 튕겨 나가게 함
            
            StartCoroutine(timer());


// 캐릭터 콘트롤로 사용시 충돌 체크
void OnControllerColliderHit(ControllerColliderHit hit)
{
if (hit.gameObject.tag == "cube")
{
Renderer rd = hit.gameObject.GetComponent<Renderer>();
rd.material.color = Color.red;
// print(hit.gameObject.name);
}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날짜 시간 시간차 시간 계산 하기

코루틴에서 CallBack 함수 적용하기

C++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 / 기본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