델리게이트 연습 소스
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
delegate void EventHandler( Color color );


class OrcParams
{
public event EventHandler OnColorChange;

int _hp = 100;
  public int hp{
get {
return _hp;
}

set{
_hp = value;
if (_hp < 50)
OnColorChange (Color.red);
}
}
}



public class test : MonoBehaviour {

GameObject ttt;

void ChangeColor(Color color)
{

gameObject.GetComponent<MeshRenderer>().material.color = color;
}

void ShowColorValue (Color color){
Debug.Log (color);
}

OrcParams MyParam;

void Start ()
{

MyParam = new OrcParams();

MyParam.OnColorChange += ShowColorValue;
MyParam.OnColorChange += ChangeColor;
}

void OnMouseDown()
{
MyParam.hp -= 10;
//Debug.Log (MyParam.hp);
}

void Update ()
{

}
}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날짜 시간 시간차 시간 계산 하기

코루틴에서 CallBack 함수 적용하기

C++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 / 기본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