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디터 생성 - Tool













Editor 폴더 안의 소스 코드들은 유니티 내부에서 자동으로 실행된다
( 게임 오브젝트에 안 붙여도 됨 )
* Editor 폴더는 프로젝트창 어디에 있어도 상관 없음.


















//print() 는 모노비헤비어 상속임으로 모노비헤비어 상속하지 않은 클래스에서 사용 못함.
에디터 사용 기본

using UnityEngine;
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UnityEditor; // 에디터 사용 네임 스페이스


[CustomEditor(typeof(MapMag))] 
public class MapMagEditor : Editor {


}
Editor 는 play상태가 아니여도 실행된다.

















SNAP, snap 스냅 셋팅





edif -> snap settings...
SNAP, snap 스냅 셋팅 -> 콘트롤 키를 누른 상태에서 이동하면 정해진 범위만큼
스냅 하여 이동한다.

//피킹 테스트 -> 월드 좌표계를 로컬 좌표계로


클릭시 이동처리


ctrl + f2 -> 비주얼 스튜디오 북마크 f2번으로 이동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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