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디터 상태에서 Instantiate 할때에는 PrefabUtility.InstantiatePrefab 을 사용해야 원본 프리팹의 정보를 가져 올 수 있음.

 PrefabUtility.InstantiatePrefab

http://docs.unity3d.com/ScriptReference/PrefabUtility.InstantiatePrefab.html

GameObject go = PrefabUtility.InstantiatePrefab(Resources.Load("basketball")) as GameObject



GameObject pre = PrefabUtility.InstantiatePrefab(MapMag.selectPrefab) as GameObject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pre.transform.position = firstPos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pre.transform.rotation = firstRot;

위치와 회전값을 따로 정해줘야 한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날짜 시간 시간차 시간 계산 하기

코루틴에서 CallBack 함수 적용하기

C++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 / 기본 언어 퍼센트 구하는 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