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이케스트 잘 정리된 글
http://interactiveno1.tistory.com/186
Ray ray = new Ray(transform.position, Vector3.back); // 레이케스트 포지션, 레이케스트 방향
RaycastHit hit;
if (Physics.Raycast(ray, out hit,5f)) // 레이케스트(ray,충돌체 정보,레이케스트 길이)
{
//rend.material.color = new Vector4(1, 1, 1, 0.1f);
Debug.Log(hit.transform.gameObject.name); // 받아온 충돌체 정보를 출력함
}
Ray ray = new Ray(transform.position, Vector3.back); // 레이케스트 포지션, 레이케스트 방향
RaycastHit hit;
if (Physics.Raycast(ray, out hit,5f)) // 레이케스트(ray,충돌체 정보,레이케스트 길이)
{
//rend.material.color = new Vector4(1, 1, 1, 0.1f);
Debug.Log(hit.transform.gameObject.name); // 받아온 충돌체 정보를 출력함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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