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D 첫번째 프로젝트 초간단 기획 / 캐릭터 콘트롤러 step offset : 캐릭터가 올라갈 수 있는 높이 0이면 못올라감
레이저 투토리얼 ( 라인 렌더링 )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IX-kgWfecn4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qcu94VuVOI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t=4&v=pBH23_-AUHE
바운스 bounce 공 튀기는 튀기는 반동 투토리얼
ball 조절(랜덤)
// 레이저 게이지 생성 .
// 게이지 다 차면 레이저 발사 가능
캐릭터 콘트롤러 step offset : 캐릭터가 올라갈 수 있는 높이 0이면 못올라감
유니티봇은 수리공 로봇
노후화된 우주선 폭파 목적으로 배치 되었으나
로봇의 비행선 배터리 고장으로 곧 폭파될 우주선을 벗어날 수 없게 됨
배터리를 찾아 나갈 방법을 강구 해야 함.
//레벨
일정 시간이 지나면 시한 폭탄 생성 . 타이머 종료시 폭탄 터지고 주변에 플레이어 있으면 hp의 50%감소. ( 파티클 효과 사용 )
//서바이버 레벨 추가
일정 시간이 지나면 그에따른 뱃지 지급(레벨)
//위로 3칸짜리 벽이 만들어지고 플레이어 숨김. - 플레이어 근처가면 벽 투명화(10 희미하게 보임) - 개발 보류. 느려지는 단점 있음.
// 포인트 아이템
베터리 박스 개당 1점
//hp30 이하로 내려가면 캐릭터 색 붉은색으로 번쩍 번쩍 - 부스터 모드로 속도 빨라짐
//부스터 모드에서는 속도 느려지는 볼 영향 안받음
// 떨어지는 볼중 일정 아이템 맞으면 속도 느려짐.
! 움직이는 박스 현재 보다 더 빠르고 더많이 나오도록 수정.
공중에서 ball 떨어지고 박스들에 부딪혀 사방으로 튈 수 있도록 ( 2차 공격)
바닥에 닿으면 소멸. ( 소멸시 파티클 이펙트 사용 )
// 붕괴 시스템 도입.
씬 붕괴 서바이버 레벨 10 달성 - 박스 로테이션 허용하여 박스가 흐트러짐 ( 사이즈 커짐 )
얼마간의 시간동안 카메라 쉐이크등 붕괴 되었다가 원상태로 돌아옴
ball texture design.
원형 쉴드 생성법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_LW3oNnYvmo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IX-kgWfecn4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qcu94VuVOI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t=4&v=pBH23_-AUHE
바운스 bounce 공 튀기는 튀기는 반동 투토리얼
ball 조절(랜덤)
rd.AddForce(new Vector3(5, 0, 0)); 방향조절 , 랜덤으로 x축과y축 조절 (1~10사이)
x 랜덤값 z 랜덤값 필요.
Physics.gravity = new Vector3(0, -10f, 0);// 떨어지는 속도 조절 랜덤값 필요 (4~10) 사이
// 플레이어 피격시 뒤로 밀려나는 모션은 볼에 맞았을떄만으로 설정tr.localScale = new Vector3(0.5f, 0.5f, 0.5f); 크기 랜덤값 필요 ( 0.2~2 사이)
// 레이저 게이지 생성 .
// 게이지 다 차면 레이저 발사 가능
캐릭터 콘트롤러 step offset : 캐릭터가 올라갈 수 있는 높이 0이면 못올라감
Physics.gravity = new Vector3(0, -0.00001f, 0);// 속도
속도조절
//시나리오유니티봇은 수리공 로봇
노후화된 우주선 폭파 목적으로 배치 되었으나
로봇의 비행선 배터리 고장으로 곧 폭파될 우주선을 벗어날 수 없게 됨
배터리를 찾아 나갈 방법을 강구 해야 함.
//레벨
일정 시간이 지나면 시한 폭탄 생성 . 타이머 종료시 폭탄 터지고 주변에 플레이어 있으면 hp의 50%감소. ( 파티클 효과 사용 )
//서바이버 레벨 추가
일정 시간이 지나면 그에따른 뱃지 지급(레벨)
//위로 3칸짜리 벽이 만들어지고 플레이어 숨김. - 플레이어 근처가면 벽 투명화(10 희미하게 보임) - 개발 보류. 느려지는 단점 있음.
// 포인트 아이템
베터리 박스 개당 1점
//hp30 이하로 내려가면 캐릭터 색 붉은색으로 번쩍 번쩍 - 부스터 모드로 속도 빨라짐
//부스터 모드에서는 속도 느려지는 볼 영향 안받음
// 떨어지는 볼중 일정 아이템 맞으면 속도 느려짐.
! 움직이는 박스 현재 보다 더 빠르고 더많이 나오도록 수정.
공중에서 ball 떨어지고 박스들에 부딪혀 사방으로 튈 수 있도록 ( 2차 공격)
바닥에 닿으면 소멸. ( 소멸시 파티클 이펙트 사용 )
// 붕괴 시스템 도입.
씬 붕괴 서바이버 레벨 10 달성 - 박스 로테이션 허용하여 박스가 흐트러짐 ( 사이즈 커짐 )
얼마간의 시간동안 카메라 쉐이크등 붕괴 되었다가 원상태로 돌아옴
ball texture design.
원형 쉴드 생성법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_LW3oNnYvm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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