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간 애니메이션 Lerp , Mathf.Lerp , ㅍㄷ

http://seungngil.tistory.com/152    void FillImage()     {         t += Time.deltaTime / 10.0f;         print(t);         bar.fillAmount = Mathf.Lerp(0, 1,  t);     }

앱스토어 결제 등록하기

http://tsubakit1.hateblo.jp/entry/2015/06/24/055130 유니티 일본 블로그 unity ray light https://www.google.co.kr/search?q=unity+dim+light&newwindow=1&hl=ko&biw=1366&bih=845&site=webhp&source=lnms&tbm=isch&sa=X&ved=0CAYQ_AUoAWoVChMI_aTg3ZqMyAIVhi2mCh1IxAI7#newwindow=1&hl=ko&tbm=isch&q=unity+light+ray&imgrc=e5oPkb0mQwOLLM%3A https://github.com/robertcupisz/LightShafts 레이 라이트 앱스토어 결제 등록하기 1. 빌드셋팅 ->  디벨롭먼트 빌드 체크 해제 -> AndroidManifest 오픈 -> < uses-permission   android:name = " com.android.vending.BILLING " /> 코드 추가 (결제 옵션 , 주석 달면 안됨) 빌드-> 구글 개발자콘솔 접속  -> apk 업로드 클릭  -> 결제 하려면 알파 테스트로 등록(apk 업로드) 2. 스토어 등록정보 작성 타이틀 * 표 표시된것은 반드시 작성한다. 3. 인앱상품 -> 새제품 추가 -> 제품 아이디 ->  아이템 1개당 한개 라이선스 테스트 이메일등록은 콤마로 구분해서 쓰면된다 ( 네이버 메일 불가 ) aa@gmail.com , bb@gmail.com 4. 인앱 에셋 설치 파일 주소 http://freebox.myqnapcloud.com:8080/share.cgi?ssid=0jkjiHr BMFONT - 비트맵 폰트 만들기 선생님 동영상 http:/...

레이케스트 잘 정리된 글

http://interactiveno1.tistory.com/186  Ray ray = new Ray(transform.position, Vector3.back); // 레이케스트 포지션, 레이케스트 방향         RaycastHit hit;         if (Physics.Raycast(ray, out hit,5f))  // 레이케스트(ray,충돌체 정보,레이케스트 길이)         {             //rend.material.color = new Vector4(1, 1, 1, 0.1f);             Debug.Log(hit.transform.gameObject.name); // 받아온 충돌체 정보를 출력함         }

유니티 + 에프터이펙트 + 활용 파티클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xmjntIQkfcs

거리측정

중심점에 위치한 게임 오브젝트 생성 플레이어와의 거리 측정 -> http://docs.unity3d.com/ja/current/ScriptReference/Vector3.Distance.html

큐브맵 uv

http://docs.unity3d.com/kr/current/Manual/class-Cubemap.html

캐릭터 콘트롤러 사용시 충돌 체크 방향 이동

오브젝트의 로컬 방향  transform.forward    Ray ray = new Ray(tr.position, transform.forward);             Vector3 dirr = ray.direction;             playerCtrl.Move(-transform.forward * 20f * Time.deltaTime);// 반대 방향으로 튕겨 나가게 함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      StartCoroutine(timer()); // 캐릭터 콘트롤로 사용시 충돌 체크 void OnControllerColliderHit(ControllerColliderHit hit) { if (hit.gameObject.tag == "cube") { Renderer rd = hit.gameObject.GetComponent<Renderer>(); rd.material.color = Color.red; // print(hit.gameObject.name); 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