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 붙이기.
SDK Manager.exe
- sdk 설치 -> google play services
에셋프토어 검색 -> Unity Ads -> import
unity-ads : 자바 코드로 되어 있음
AndroidManifest : 프로젝트 셋팅에 관련된것들 xml 형식 ( 광고 등등 )
권한정보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 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INTERNET" /> // 인터넷 사용광고 관련 정보
<application> <activity android:name="com.unity3d.ads.android.view.UnityAdsFullscreenActivity" android:configChanges="fontScale|keyboard|keyboardHidden|locale|mnc|mcc|navigation|orientation|screenLayout|screenSize|smallestScreenSize|uiMode|touchscreen" android:theme="@android:style/Theme.NoTitleBar.Fullscreen" android:hardwareAccelerated="true" tools:ignore="UnusedAttribute"/></application>
https://dashboard.unityads.unity3d.com/ 접속 -> 로그인 -> create a new project
프로젝트 아이디 확인 ->
플레이어 셋팅 꼭 확인할것!
using UnityEngine; 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UnityEngine.Advertisements; // 광고 사용 네임스페이스 public class UnityADSTest : MonoBehaviour { void Start () { //유니티 ads 로그인 Advertisement.Initialize("78639", false); // 가입시 발급 받은 아이디 false 일반광고 , true 테스트 광고 } // 버튼 테스트 void OnGUI() { Rect rect = new Rect(Screen.width / 2-150, Screen.height /2-100,300,300); if (GUI.Button(rect, "Show")) { StartCoroutine(CallShow()); } } //결과값 void CallBack(ShowResult result) { switch (result) { case ShowResult.Failed: // 광고 보기 실패 print("Failed"); break; case ShowResult.Skipped: // 광고 스킵 print("Skipped"); break; case ShowResult.Finished: // 광고 보기 완료 //post sand print("Finished"); break; } } IEnumerator CallShow() { while (Advertisement.IsReady()==false) { yield return null; // 한프레임 (1프레임 반복)체크 넘어감 } ShowOptions option = new ShowOptions(); option.resultCallback = CallBack; Advertisement.Show(null, option); }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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